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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모두의교육그룹(이하 "회사"라 함)이 운영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하 "서비스"라 함)에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이용조건 및 절차 등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와 이용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2. “아이디(ID)”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3. “비밀번호”란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정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4. “콘텐츠”란 회사가 제공하는 교육 자료, 동영상, 시험, 과제, 자료 등을 포함한 일체의 정보와 자료를 말합니다. 5. “포인트”란 회사가 정한 정책에 따라 회원에게 지급되며 서비스 내 일부 기능의 사용 또는 혜택 제공에 사용될 수 있는 가상의 수치를 말합니다. 6. “할인쿠폰”이란 서비스의 결제 시 일정 금액 또는 비율을 할인받을 수 있도록 회사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쿠폰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효력 및 개정) 1.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 초기화면 또는 연결화면을 통하여 게시합니다. 2. 회사는 관련 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개정된 약관은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와 함께 제1항의 방식에 따라 사전 공지합니다. 4. 회원은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탈퇴할 수 있으며, 공지된 적용일까지 이의 제기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 약관, 운영정책 및 규칙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5조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후 회원가입 신청을 하며, 회사가 이를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이용신청을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② 허위의 정보를 기재한 경우 ③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④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요건을 충족하지 못한 경우 제6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관련 법령과 이 약관의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① 허위정보 등록 또는 타인의 정보 도용 ② 회사 및 제3자의 지적재산권 침해 ③ 회사의 운영을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성을 해치는 행위 ④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회원은 등록정보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제7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3자에게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2. 회원은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가 도용되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에 따라야 합니다. 제8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 탈퇴에 관한 규정에 따라 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① 이 약관을 위반한 경우 ② 타인의 권리 또는 명예를 침해한 경우 ③ 부정한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3.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 포인트, 쿠폰 등의 혜택은 자동 소멸되며 별도 보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에 따라 회원에게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 및 공개하며, 이를 성실히 이행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온라인 교육 콘텐츠 제공 ② 학습 진도 관리 및 시험 서비스 ③ 커뮤니티 및 게시판 서비스 ④ 기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 운영상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변경 또는 종료할 수 있으며, 사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시스템 점검, 유지보수 등 기술적 사유 ② 정전, 설비 고장, 통신 두절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 2. 서비스 중단 시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2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수집 항목, 목적, 보유 기간 등 구체적인 사항은 별도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명시하고 이를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3. 회사가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은 아래와 같을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시: 이름,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② 결제 시: 카드사명, 카드번호(일부), 계좌정보 등 결제에 필요한 정보 ③ 학습 서비스 이용 시: 수강이력, 학습시간, 과제제출 내역, 성적 등 ④ 선택항목: 생년월일, 주소, 직업, 관심분야 등 4. 회사는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 목적의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으며,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에 근거하여 수사기관이나 감독기관 등이 요청하는 경우 ③ 통계작성, 학술연구, 시장조사를 위한 경우로서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5. 회사는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위조, 변조 또는 훼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강구합니다. ① 암호화 저장 및 전송 ② 접근 통제 및 권한 관리 ③ 보안 프로그램 설치 및 정기적인 점검 등 6.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를 회원에게 부여하며, 이 경우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7.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 처리에 대한 철회(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절차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 8.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지정하며, 책임자 및 연락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합니다. 제13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제공한 전자우편, 문자메시지, 서비스 내 알림 등의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는 서비스 화면 또는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회사는 서비스 운영과 관련된 정보를 공지사항 또는 개별 통지를 통해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은 광고 게재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2장 전자상거래 서비스 제15조 (구매신청)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내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이 구매신청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실수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① 콘텐츠 또는 상품의 선택 ② 결제방법의 선택 ③ 결제정보의 입력 ④ 구매신청의 확인 및 동의 제16조 (대금지급방법) 1. 회원이 회사에서 구매한 서비스에 대한 대금지급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능한 수단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①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 각종 카드 결제 ② 계좌이체 ③ 가상계좌 입금 ④ 회사가 인정한 기타 지급 방법 2. 회원이 구매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입력한 정보 및 그 정보와 관련하여 발생한 책임과 불이익은 전적으로 회원이 부담합니다. 제17조 (할인쿠폰) 1. 회사는 회원에게 일정 조건 충족 시 할인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2. 할인쿠폰은 회사가 정한 유효기간 및 조건 내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습니다. 3. 부정한 방법으로 발급 또는 사용된 쿠폰은 회사가 사전 통지 없이 회수하거나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포인트) 1. 회사는 회원의 구매, 이벤트 참여 등 일정 조건에 따라 포인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2. 포인트는 회사가 지정한 상품 및 서비스에 한하여 사용이 가능하며,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1년으로 합니다. 3. 포인트는 현금으로 환급되지 않으며, 회원 탈퇴 시 자동 소멸됩니다. 제19조 (계약의 성립)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구매한 경우 ③ 기타 구매신청 승낙이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구매계약이 성립합니다. 제20조 (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회사는 회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회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회원은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즉시 구매신청을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단, 콘텐츠 열람 또는 다운로드 이후에는 변경 및 취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제21조 (상품 등의 공급) 1. 회사는 회원과 계약을 체결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콘텐츠 이용권한을 부여하거나 기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상품을 공급받기 전에 공급절차 및 진행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3. 회사는 불가피한 사유로 콘텐츠 또는 상품의 제공이 지연될 경우, 회원에게 사전에 지연 사유 및 예상 제공 일정을 통지합니다. 제22조 (환급) 1. 회사는 회원이 신청한 상품 또는 서비스가 품절되거나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 지체 없이 그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7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23조 (청약철회 등) 1.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이 정한 바에 따라 계약 체결일 또는 콘텐츠 제공 개시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청약철회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①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거나 다운로드하는 등 실질적으로 이용한 경우 ②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③ 회사가 환불이 제한되는 사실을 사전에 고지하고, 회원의 동의를 받은 경우 ④ 기타 법령에서 정한 경우 제24조 (청약철회 등의 효과) 1. 회원이 청약을 철회한 경우 회사는 철회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7일 이내에 대금을 환급합니다. 2. 이 경우 환급에 소요되는 수수료 등 비용은 관련 법령에 따릅니다. 제25조 (상품 등의 환불 특칙) 1. 회사는 회원이 콘텐츠 이용 중 강의 내용이 명백하게 오류가 있거나 시스템 문제로 정상 수강이 어려운 경우, 회사의 책임 하에 전액 또는 일부 환불을 진행합니다. 2. 환불 정책은 서비스 화면에 별도로 고지하며, 회원은 구매 전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제3장 커뮤니티 제26조 (커뮤니티의 이용) 1. 회사는 회원이 상호 소통하고 정보나 의견을 교환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기능(게시판, 댓글, Q&A 등)을 제공합니다. 2. 회원은 건전한 온라인 커뮤니티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다른 이용자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지며, 관련 법령 및 이 약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커뮤니티 서비스의 구체적인 이용 방법, 제한 사항 등은 운영정책에서 정할 수 있습니다. 제27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귀속 및 사용 허가) 1. 회원이 커뮤니티에 작성한 게시물(글, 댓글, 이미지, 영상 등)의 저작권은 해당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2.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를 운영·홍보·개선하기 위해 게시물을 국내외에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비독점적 사용권을 부여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사전 동의 없이 수정하지 않으며, 필요한 경우 일부 내용을 편집하거나 요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28조 (게시물의 삭제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에 대하여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게시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①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적인 내용 ② 음란물, 폭력적인 내용 또는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③ 타인의 지식재산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④ 광고, 홍보, 영업 목적의 상업적 게시물 ⑤ 기타 법령 또는 회사의 정책에 위반되는 게시물 2. 삭제된 게시물은 복구되지 않으며, 관련 책임은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29조 (커뮤니티 이용의 제한) 1. 회사는 회원이 커뮤니티 이용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 자격을 정지, 박탈할 수 있습니다. ① 욕설, 비방, 협박 등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행위 ② 반복적인 게시물 도배, 허위사실 유포 ③ 회사의 운영을 방해하거나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2. 회사는 이용제한의 구체적인 기준 및 절차를 운영정책을 통해 정할 수 있습니다. 제30조 (회사의 커뮤니티 서비스에 대한 면책) 1. 회원이 커뮤니티를 통해 게재하거나 전달하는 모든 정보(글, 이미지, 파일 등)는 회원의 책임 하에 이루어지며, 회사는 그 내용의 진실성, 정확성, 신뢰성에 대해 보증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커뮤니티를 통해 발생한 분쟁에 개입하지 않으며, 그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4장 기타 사항 제31조 (연결 사이트와 피연결 사이트의 관계) 1. 회사의 서비스 화면에는 다른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는 회사가 해당 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신뢰성, 정확성 등을 보증하거나 책임을 지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연결된 외부 사이트와 거래 등을 함으로써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32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텍스트, 이미지, 영상, 로고, 디자인 등)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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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정책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명시된 목적 외에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경우 사전 동의를 받습니다.
① 회원 가입 및 관리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및 인증
회원자격 유지 및 관리
부정 이용 방지 및 비인가 사용 방지
고지 및 통지, 민원처리, 분쟁조정 등
②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이용계약의 체결 및 이행
콘텐츠 제공, 구매 및 요금 결제, 환불, 물품 배송
본인 인증 및 요금 청구·추심
③ 서비스 개선 및 마케팅 활용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홍보성 정보 전달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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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원가입 시
필수: 이름, 생년월일, 이메일 주소, 휴대폰 번호, 비밀번호
②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수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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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DI), 연계정보(CI), 내·외국인 정보
④ 고객센터 이용 시
이름, 휴대폰 번호
⑤ 유료 결제 및 환불 시
결제정보: PG사를 통해 수집됨
환불정보: 이름, 연락처, 은행명, 예금주, 계좌번호
⑥ 이벤트 경품 제공 시
실물 경품: 이름, 주소, 전화번호
모바일 경품: 이름, 휴대폰 번호
제세공과금 처리 시: 신분증 사본 앞면 (기타소득 신고 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이용 목적 달성 시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계 법령에 따라 보존이 필요한 경우 아래와 같이 일정 기간 동안 보관합니다.
    
보관 항목 보존 기간 관련 법령
계약 또는 청약철회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대금 결제 및 재화 공급 기록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소비자 불만 및 분쟁처리 기록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6개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웹사이트 방문 기록 6개월 통신비밀보호법
세금 신고 관련 기록 5년 부가가치세법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본래의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가 사전에 동의한 경우
②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③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④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⑤ 관계 법령에 따라 수사 목적으로 정당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제공되는 경우, 제공받는 자, 제공 항목, 제공 목적 및 보유 기간에 대해 별도로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5. 개인정보 처리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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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개인정보 처리 위탁을 받고 있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목적 제공받는 자 제공정보 보유 및 이용 기간
교육기관 평가를 위한
만족도조사 등에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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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 또는 5년
교육수강 안내 및 독려 알림톡 카카오 성명, 생년월일, 회사, 연락처, 이메일, 수강정보 등 거래금액에 따라
1년 또는 5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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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탁 업체 변경 시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해 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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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해당 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 내부 방침 및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2) 파기방법
①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복구 및 재생할 수 없도록 안전하게 삭제
② 종이 문서 형태의 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하여 파기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물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조치
①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 및 관리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저장 및 전송 시 암호화 기술을 사용
②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해 보안 프로그램 설치 및 주기적인 점검
③ 접근 권한이 필요한 시스템에 대해 접근 통제 시스템을 설치하고 권한 부여 및 변경 기록을 보관

2) 관리적 조치
①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한 내부 관리 계획 수립 및 시행
② 개인정보 접근 권한을 최소화하고, 정기적인 보안 교육 및 점검 수행
③ 개인정보 처리 직원 지정 및 담당자에 대한 정기적 보안 교육 시행

9.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이용자의 불만 처리 및 피해 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및 담당부서
① 성명: 이응민
② 소속/직위: 모두의교육그룹 IT팀 / 차장
③ 이메일: eungmin2@modulearning.kr
④ 전화번호: 02-4887-602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 구제 등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문의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드릴 것입니다.

10. 고지의 의무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됩니다. 본 방침의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일자: 2025년 07월 0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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